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리

최진혁 사과 - "방역수칙 위반으로 미우새 하차"

by 코코아빠 2021. 10. 8.
반응형

최진혁(본명 김태호)

출생 1986년 2월 9일(35세)

신체 187cm, O형

학력 대진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eal_jinhyuk/

 

최진혁 사건개요

배우 최진혁은 10월 6일 오후 8시 20분경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유흥주점에서 집합 제한 조치를 어기고 불법 영업을 하는 유흥주점에서 술을 마시다 감염병 예방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이에 최진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역 수칙 위반 한 사실에 대해 해명과 사과문을 올렸다.

배우 최진혁입니다.
먼저, 이번 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치고 실망시켜드린 점,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지난 6일, 저는 지인과 함께 자리하는 과정에서 방역 수칙을 위반하였습니다.
밤 10시까지 운영되는 술집이라는 지인의 말을 믿고, 너무 안일하게 판단한 제 불찰입니다.
어떠한 이유와 변명으로도 용서받지 못할 행동을 저질렀다는 점에서 마음이 무겁고 죄송한 마음 금할 수가 없습니다. 무엇보다 모든 분들께서 함께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려 노력하고, 많은 의료진분들께서 매일같이 고생하고 계시는 것을 알기에 더욱 면목이 없습니다.
또 저를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께도 큰 실망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깊이 반성하고, 또 반성하며, 다시는 무지함으로 인해 이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항상 저와 제 주변을 돌아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소속사 측 또한 "방역 수칙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안일하게 생각한 무지함과 잘못된 행동이 정말 부끄럽고 변명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고개 숙여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깊이 반성하며 다시는 이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유념하고 소속사로서 항상 소속 연예인들의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겠다.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하겠다.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로 인해 최진혁은 현재 출연 중인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우새' 하차뿐만 아니라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KBS2 TV 시네마 '사이렌' 촬영에도 문제가 생기게 되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